평창 휘닉스파크 한눈에 둘러보기 (360VR파노라마)
본문 바로가기

SKY FILM

평창 휘닉스파크 한눈에 둘러보기 (360VR파노라마)

반응형

휘닉스파트 360VR 파노라마 투어

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~

 

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휘닉스파크 360VR파노라마로 이곳 저곳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아래의 사진은 영상 캡쳐본입니다.

2018~2019 스키시즌 평창 휘닉스파크

 

 

싱가폴 방송사 예능 방송프로그램 촬영을 위해

휘닉스파크를 찾았습니다.

 

 

설질이 좋아~ 스키어들이 신나게 타고 있네요~

 

 

스노우보더 스키어들이 전세계에서 찾는 휘닉스파크 평창

이날 외국인 70% 한국인은 30% 정도의 비율이었네요

 

 

동남아, 중국, 유럽인들이 많더라구요~

동남아인 태국,싱가폴,말레이지아,인도네시아 눈을 볼 수 없는

외국인들이 많았습니다.

 

 

전날밤 눈소식에 차량 이동이 걱정이었는데

스키장은 눈으로 덮혀 있으니 한폭의 그림같았습니다.

 

 

가즈아~~~ 평창~~~ 휘닉스파크

 

 

GOGO~~~ 휘닉스파크~~~

프로들도 좋아 할런지 모르겠어요~

저는 하이원이 베이스인데... ㅋㅋ

 

 

시원하게 타고 내려 오는 모습입니다.

 

360을 지구 밖에서 보는것처럼 동그랗게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. ㅋㅋ

 

촬영기체 : DJI PHANTOM4 PRO BLACK EDITION 팬텀4프로 블랙에디션

항공촬영 교육 / 드론국가자격증교육 / 드론측량

드론 3D맵핑 / 드론제작 / 드론판매 / 드론수리

다양한 경험으로 드론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.

미래의 세로운 아이템 드론 콘텐츠개발이 무에서 유를 창조 할 수 있는

새로운 시장입니다.

도전하세요~

도전을 도와 드리겠습니다.

드론월드 : 0502-888-7777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